메뉴건너뛰고 본문 바로가기

Beltone

언론 속 벨톤

언론 속 벨톤

  • 청각 전문 기업 GN, 창립 150주년 행사 개최
  • 등록일 : 2019.05.24 18:13:27 조회수 : 600
  • 청각 전문 기업 GN, 창립 150주년 행사 개최
    덴마크 왕세자∙주한 덴마크 대사 참석, 축하 메시지 전해

     

     

     

    190521_GN 150 Anniversary_C_0025_2.jpg
    GN 150주년 행사에 참석해 축하인사를 전달하고 있는 토마스 리만 덴마크 대사

     

     세계적인 덴마크 청각 전문 기업 GN 그룹(벨톤 보청기)이 최근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창립 150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올해로 창립 150주년을 맞는 GN 그룹은 전신 케이블을 시작으로, 보청기, 헤드셋, 이어폰, 군사통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최첨단 청각 솔루션을 제공해왔다. ‘세상의 발전은 소통에 달려있다’는 설립 정신에 입각해 지난 150년간 혁신과 소통, 인류의 발전을 위한 청각 솔루션 개발에 힘써왔다. 국내에서는 리사운드, 벨톤 등 보청기 전문 브랜드로 유명하다.



    이번 행사는 한국-덴마크 간 수교 60주년을 맞이해 덴마크 왕세자 내외 방한을 기념, 덴마크 대사관에서 주최한 공식 행사 중 특별히 성사되었다. 올해는 GN 설립 150주년이자 한국-덴마크간 수교 60주년은 맞는 뜻깊은 해로 행사의 의미를 더했으며, 특별히 프레데릭 덴마크 왕세자와 토마스 리만 주한 덴마크 대사가 방문해 자리를 빛냈다.



    토마스 리만 덴마크 대사는 축하 메시지를 통해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세상의 발전과 모두의 삶을 윤택하게 할 스마트 청각 솔루션 개발에 힘써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190521_GN 150 Anniversary_C_0086_1.jpg
    GN 임직원 및 파트너사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는 프레데릭 덴마크 왕세자와 토마스 리만 덴마크 대사(가운데)


    축하 메시지의 이어, GN의 기업정신과 가치를 널리 알리는데 기여한 주요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150주년 기념 특별 시상식이 진행되었다. 시상은 덴마크 왕세자가 함께한 가운데, 토마스 리만 대사가 수여한 특별 시상은 물론, GN의 기업가치를 나타내는 ‘Listen(경청), Challenge(도전), Transform(혁신)’의 3개 부문으로 나눠 이루어졌다.



    이어 지난 150년의 역사를 되돌아 볼 수 있는 콘텐츠 전시, 영상물 시청을 통해 GN 150주년의 가치와 의미를 되새겨보는 시간 역시 마련되었다.



    GN 그룹 International Sales 본부 수석 부사장인 비욘 스트로엠보 피터슨은 “한국-덴마크 수교 60주년과 더불어 왕세자, 주한 덴마크 대사가 함께한 특별한 창립 기념행사를 진행하였다”며, “앞으로도 급변하는 고객 니즈(needs)를 충족시킬 제품 개발에 매진해 GN의 기업가치를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